혈액형으로 보는 성격/사랑(AB형)

 



 

▒ 성 격

A형과 B형이 어우러져 언제 어느 쪽 기질을 발휘하느냐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한마디로는 단정짓기 어려운 타입이다.

어떤 일이라도 요령 있게 적응하며, 매사 객관적으로 판단해 합리적인 행동을 하기 때문에 실수가 적은 편.
다른 사람이 이끄는 대로 쉽게 따라가는 듯 우유부단한 면도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신의 성적표를 공개하지 않고 직장생활을 시작한 뒤로는 월급명세서를 보여준 적이 없는 무언가 사생활의 비밀이 많은 사람들이 AB형에 속한다. 물론 타인에 대해서도 별 관심이 없다.



 

 



 

▒ 혈액형으로 본 사랑방식  

AB형의 사람은 상대방을 혼자만 좋아하고 자기 머리 속에서만 사랑하는 동화적인 면이 있다.

AB형은 균형 있는 거리를 유지하며 인간관계를 소중히 여긴다.

AB형의 애정관계는 인간관계를 깨뜨리지 않고 그 속에 끼여들려 한다.

한 번 애정관계가 인정되면 애정을 소중히 생각하며 사랑을 배반하는 예는 거의 없을 정도다.

AB형은 본능이나 욕망이 얽히는 것을 싫어하며, 균형을 넘어 접근하는 것도 싫어한다.

AB형 여성은 남성을 사로잡는데는 서투르다.

원인을 보면 직접 마음이 통하는 것을 거부하는 비스킨쉽과 상대방 용모를 매우 중요시하기 때문이다



 

 



 

▒ 기 질

ㆍ플러스 기질

이 기질은 사교성이 풍부한 것이 특징. 말도 유창하고 융통성, 센스가 뛰어나서 스마트한 도시청년의 이미지를 풍긴다.
실수가 없고 위트가 넘치는 이야기로 주위 사람을 끌어 당신다. 머리가 좋고 이지적인 면이 강해 독서를 좋아한다.


ㆍ마이너스 기질

AB형 마이너스 기질은 활동파가 아니다. 의욕이 없고 무슨 일에도 적극성을 띠지 않는다.
어떤 모임의 대표를 선출할 때에도 자신이 역할을 떠맡는 법이 없다.
사람에게 무언가를 전하고자 할때도 느긋이 기회가 오면 하는 타입이고 자신이 묵묵히 규범을 완수...



 

 



 

▒ 연인과의 혈액형 커플


ㆍAB형 여자+A형 남자

이야기가 활기를 띠고 내면을 잘 알수 있는 멋진 커플이 된다.
그래도, 교제를 시작하기까지는 두 사람의 AB형과 A형의 마이너스 기질인 소극적인 면이 나타나 시간이 걸리기도.
여기서 당신이 먼저 적극적으로 행동을 하지 않으면 단순한 친구로써 끝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남자는 부끄러워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 앞에서 눈에 띄는 접근을 하면 역효과.
처음에는 전화로 학습에 관해서 물어보는 것부터 시작하면 좋다. 이 커플은 한 번 연인이 되면 관계는 안정되고 사랑은 점점 커간다.


-> 처음 만났을 때
서로 느낌은 좋은 AB형 마이너스 기질인 '눈에 띠고 싶지 않다'와 A형 마이너스 기질인  '소극적'인 부분이 나타난다.
지름길을 걸으면서 모두 떠들고 있을때 혼자 떨어져 조용히 걸어보자. 마음이 약한 남자는 반드시 말을 걸어올 것이다.  

-> 교제가 깊어지면
안정도가 높은 매우 환상적인 커플인 두사람의 교제에 트러블이 생긴다면 그것은 애정표현의 문제에서 이를 의식하자마자 두사람 모두 기다렸다는 듯이 마이너스 기질로 변화해서 침묵. 새침한 분위기가 된다.



 

 



 

ㆍAB형 여자+B형 남자

서로 성격이 스마트해서 사람 사귀는 것이 능숙한 타입이기 때문에 곧 마음을 터놓고 즐겁게 지내는 커플이 된다.
상당히 좋은 궁합. 그러나, 남자의 B형 플러스 기질 부분이 나왔을 때는 주의! 감정적인 남자는 사람 앞에서 당신을 비난하기도 하고 큰소리치기도 한다. 또 남자의 B형 마이너스 기질인 느슨한 면에 대해서도 주의해야한다.
빌린 것은 되돌려 주지 않고 부탁한 것을 잊어버리기도 한다. 이것은 몇 번 말해도 고쳐지지 않는다.
그리고, 이 커플의 교제는 당신이 좀더 누나처럼 남자를 리드하면 좋다.


-> 처음 만났을 때
축제나 파티 등에서 친구를 통해 만나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플러스 기질인 당신의 스마트한 화제나 멋진 감각에 흥미를 품고 접근.
그는 마이너스 기질의 애교를 발휘하고 남자는 당신하고 '사귀어볼까'하고 마음이 생기게 된다.

-> 교제가 깊어지면
자주있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싸움을 했다하면 곤란. 남자는 플러스기질이 나와 감정적인 부분을 표출시킨다.
당신의 플러스 기질인 뛰어난 언변으로 열심히 변명해서도 안된다. 이런 경우는 남자의 말에 적당히 수긍하면서 좀 울어보기도.
당신의 눈물에 남자의 화도 풀리게 된다.



 

 



 

ㆍAB형 여자+O형 남자

AB형의 당신과 O형의 남자는  서로 없는 부분에 대해 매력을 느끼게 되어 연애로 발전시킬 수 있는 궁합.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성격적인 차이가 커서 별탈없이 진행된다고 말할 수는 없다.
만났을 때 남자에게  압도되어 주춤거리기도 하고 교제가  시작되었어도 오해나 기분이 엇갈리기도 해서 고민.
잘 진행시키기 위한 방법은 우선 친구를 만나는 분위기를 만들고 서로에 대해서 잘 이해하는 것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만 신경쓰지 말고 2회에 1번은 남자의 취미에 맞추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 처음 만났을 때
당신은 남자의 플러스 기질인 건강미에 남자는 당신의 마이너스 기질인 공평함에 끌리게 된다. 물론 말을 걸어 오는 쪽은 남자.
그러나 당신은 남자의 강제성을 띤 행동에 대해 좀 성가시게 된다.
그래도 곧 'NO!'라고는 말하지 말고 일단 친구관계로부터 시작하자고 제안해 보자.

-> 교제가 깊어지면
두사람은 데이트 하는 방법에서도 차이가 있다. 당신은 공원에서 경치를 보며 가끔 말을 주고 받는 것만으로도 만족.
그러나, 남자는 '보트를 타자'고 곧 제안한다. 당신은 곧 '싫어'라고 말하는 타입이지만 여기서 남자의 제안에 따라 타보기도 하자.



 

 



 

ㆍAB형 여자+AB형 남자

서로 닮아서 서로 이해되는 발군의 한쌍. 곧 의기투합해서 신뢰도도 유연하게 깊어져간다.
만났을 때부터 교제를 시작하기까지 특히 이것이라고 할만한 다툼도 없고 순조롭게 사귀는 것이 가능한 궁합.
그러나, 두사람 다 그다지 정열적인 타입이 아니어서 두 사람 모두 미처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매너리즘에 빠져버리기도.
이렇게 되면 두 사람은 활달하지 못한 AB형 마이너스 기질로 변신. 두 사람의 교제는 침체기에 빠진다.
서로가 항상 상쾌한 기분으로 만날 수 있도록 주의하자.


-> 처음 만났을 때
문학 서클 등을 통해서 만나는 경우가 많다. 두사람 다 말이 많고 호기심이 가득한 플러스 기질이 강하게 움직여 곧 대화가 활발해진다.
책이나 영화에 관해 얘기를 하고 있는 동안 시간의 경과도 잊어버린다.
돌아가는 길에 남자의 전송을 받으면 교제의 약속은 결정된 것이다.

-> 교제가 깊어지면
매너리즘에 빠지기 쉽다. 그런 경우는 화제나 데이트코스를 바꿔 보기도 하자.
또는 처음 만났던 곳을 다시 찾아보기도 하고 처음 받았던 편지를 읽어주기도. 처음의 설레던 마음이 그리워지도록.
또 신선한 기분으로 서로의 것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자.

Posted by 미드 정보 소개 추천
: